
Mellow


재능
초고교급 첼리스트
· 첼로를 처음 접했을때 현을 켜는 법, 첼로를 다루는 자세 등, 모든것을 남들보다 훨씬 빠르게 배웠다.
· 유명 대회에서 최연소로 입상한것을 시작으로 첼로와 관련 된 여러 대회에 나가서 입상을 놓친적이 없다.
· 음악가로서 입지를 높이기 위해 직접 편곡, 작사를 하는 등 여러 시도를 했으며 어느정도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 히라기 준과 합주회
합주 계기는 둘이 같은 공간에서 연주를 했을 때. 쉬는 시간에 심심풀이겸 같은 곡을 연주한적이 있는데 그것이 꽤 괜찮다고 생각한 시온지가 준을 꼬셔 본격적으로 합주를 연습하게 되었다.
현재는 합주회를 열어 티켓도 팔 수 있을정도로 호응이 좋다.
성격
[결핍]
부모에게 사랑받고 자라지 못해 인간상 자체에 묘하게 티가 날 정도로 결핍되어 있다.
남들의 눈에 띄고싶어해 외모나 소지품을 특이하게 꾸미는 버릇이 있다. 음악가로서의 명성도 이 때문에 원하고 있다.
[편중]
결핍 증상중 하나. 자신이 원하는것,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원하는 것에만 집중한다.
집중력과 집착은 무서울정도. 진지하게 한가지에 손대면 웬만해선 그만두지 않는다. 좋은 예시로 들 수 있는것이 자신의 전공.
[무기력]
남이 다그쳐서 시키지 않은 이외의 일은 굳이 나서서 하지 않는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첼로 외의 진로 등)
상당히 수동적이다. 이런 성향덕에 지금 잡은 첼로말곤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 때문에 첼로에 절박하게 매달리는 것일지도.
[짜깁기]
자신에게 무관심했던 부모를 반면교사, 자신에게 상냥했던 형을 역할 모델로 삼았다.
이처럼 자신이 직접 고민 해 습득하기보다는 남의 행동을 보고, 또는 남이 자신의 행동을 평가한 말을 기초로 짜깁기해 행동을 배운다.
[불안정]
평소엔 자신의 형처럼 부드럽다가도 한 번 화나면 누가 말릴 새 없이 격양되기도 할만큼 감정변화의 폭이 심하다.
소지품
첼로케이스
(첼로, 활)
기타사항
· 첼로 연주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자신의 이름 세자 모두에 음악과 관련된 한자를 쓸 정도로 음악을 매우 좋아하는 부모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였다.
· 눈뜨고 있는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첼로 연습에 투자한다.
학교를 다니고 있으나 첼로 연습을 위해 빠지는 날도 많고 개인적으로 공부하지도 않아서 성적이 정말로 좋지 않다.
첼로말곤 할 줄 아는게 없다고 봐도 무방.
배울 시간이 없기때문에 상식, 지식이 또래들에 비해 많이 부족하다.
· 매우 어릴적 사고로 왼쪽 눈을 잃었다.
현재 왼쪽 눈은 의안이며 큰 흉터가 있었지만 수술로 지웠다.
어릴적엔 자신의 눈과 같은색 의안을 썼지만, 커가면서 남의 시선을 끌기 위해 자기 눈색과 반대되는 의안을 쓰기 시작했으며 머리도 눈색에 맞춰 부분탈색을 했다.
왼쪽 시력이 없기때문에 왼쪽에서 나타나는 것을 굉장히 꺼려한다. 누군가와 같이 있을때도 습관적으로 자신이 왼쪽에 있는다.
· 첼로와 첼로케이스, 활 등 소지품은 대부분 주문제작품이다.
· 눈이 매우 약하다.
스포트라이트처럼 밝은 빛을 잘 보지 못한다. 심한 경우 눈을 제대로 뜨지도 못할 정도.
실수로 안약을 챙겨오지 않았으며 이로인해 눈이 아파 눈물을 자주 흘린다.
· 매시간 악기를 연주하기때문에 손에 상처가 사라질 날이 없다.
늘 반창고를 붙이고 있으며 반창고 무늬또한 본인의 성격답게 평범하지 않다.
· 전공은 첼로지만 히라기 준의 악기를 탐내고 있다.
· 첼로를 먼저 배운 형이 한명 있었다.
형은 부모가 베풀어주지 않은 사랑을 시온지에게 베풀어주었고, 덕분에 형제사이는 매우 돈독했다.
여태까지 첼로를 계속 전공할 수 있던것도 악기에 대한 조언과 격려, 애정 덕분이며, 형의 존재는 시온지가 첼로를 더 아끼고 좋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관계
히라기 준
(소꿉친구)
· 유치원에서 5살때 사귄 친구다
